티스토리 뷰

지소연 나이 몸매 키 반지하 결혼 집안 



 # 지소연 결혼 9월 7일 바로 오늘 배우 지소연 결혼 한다. 송재희 지소연 커플의 결혼식이다. 지소연 결혼식은 비공개로 이루어지며 가까운 가족만 모시고 하는 소소한 결혼식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이렇게 웨딩 드레스를 입은 장면을 공개하며 외부에도 결혼 소식을 알렸다. 지소연 결혼식에서 입은 웨딩드레스는 딱봐도 파격적으로 현대식이다. 



 # 지소연 몸매 예비신부인 배우 지소연 몸매가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정글의법칙 등 활발하게 활동을 한 송재희 덕분인지 배우 지소연에 대한 관심도가 많이 높아졌다. 그로인해서 지소연 몸매 사진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딱 봐도 행복해 보이는 송재희 지소연 커플입니다. 그런 그들에게도 시련이 있었으니 바로 지소연 반지하 스토리입니다. 원래 지하 원룸에 살았던 그들은 햇빛이 들어온다는것에 행복을 느꼈습니다. 지소연 반지하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 지소연 집안 예능 프로그램 



살림남에서는 지소연 집안을 다뤘습니다. 지소연 아버지와 지소연 동생이 모두 군인이며 심지어 삼촌까지 해병대 소속이라는 겁니다. 지소연 어머니도 보이네요. 군인이라는게 근무지에 따라 보기도 힘들때가 많을텐데 군인 가족이군요. 지소연 집안이 군인 가족임에도 본인은 별루 특별하다는걸 못느낀다고 합니다 ㅎㅎ. 



 # 지소연 키 



 스크린상이나 사진으로 봤을때 배우 지소연 키가 상당히 커보였는데요. 찾아보니 지소연 키는 170으로 상당히 큰편이었어요. 그래도 지소연 키 170 초중반에서 중반정도 될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ㅎㅎ. 지소연 나이 몸매 키 반지하 집안 결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