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혼자산다 김사랑 출연, 김사랑 동생 김대혜 나이 몸매 키 



 # 김사랑 몸매 예전부터 미녀 배우로 사랑받았던 배우 김사랑인데요. 예능에서 좀처럼 볼수 없었던 김사랑이 나혼자산다에 출연했습니다. 요가부터 시작해서 김사랑 몸매에 뭔가 초점이 맞춰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예전부터 수영복차림이나 시상식 차림에서 김사랑 몸매는 워낙 우월했기 때문에 많은 화제가 되어 왔는데요. 워낙 볼륨감이 있는 몸매라 말로 표현할 수도 없네요. 



 # 김사랑 동생 



 그런 배우 김사랑에게도 친동생이 있습니다. 김사랑 동생 김대혜씨인데요. 뭔가 닮은듯한 느낌은 없지만 82년생인 김대혜 나이는 36살입니다. 20대 후반으로 보이는데 동안이네요. 김사랑 동생 김대혜씨는 2009년에 신데렐라맨으로 데뷔를 한뒤 단 3편의 작품에만 출연을 했는데요. 아직 많은 활동을 하지 않아 뭐 특별히 설명드릴게 없네요. 김사랑 김대혜 남매의 모습입니다. 영문학과를 졸업한 김대혜씨라서 영어강사 일도 하는듯해 보입니다. 저도 친동생이 있지만 사진을 둘이서 찍지 않는데 연예인들은 약간 다르더라구요. 30대 넘어서 같이 찍은일은 약간 가족단위로 찍는 느낌이니깐요. 




 # 김사랑 나이 



 앞서 김대혜 나이는 82년생으로 36살이라고 설명 드렸는데요. 과연 김사랑 나이는 어떻게 될까요? 10년전에도 처음본 김사랑씨의 외모는 정말 멈춰버린듯한 느낌마저 드는데요. 놀랍게도 김사랑 나이는 78년생으로 올해 40살입니다. 20대 중반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인 김사랑씨가 벌써 40대라니 믿기질 않네요. 다들 아실진 모르겠지만 김사랑은 미스코리아 출신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김사랑 키도 173로 우월한데요. 김사랑 몸매도 엄청 좋고 키도 크고 더군다나 얼굴까지 이쁘니 3박자가 참 잘 어울러 집니다. 한창 활동할땐 김태희씨보단 2살 나이가 많지만 그래도 포스트 김태희라고 불릴만큼 인기가 많았습니다. 지금까지 김사랑 몸매 나이 동생 김대혜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