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희선 박주영 남편 결혼 나이 



 대부분 김희선 남편을 떠올리면 축구선수 박주영을 떠올리게 될겁니다. 그도 그럴것이 이름이 같거든요. 김희선 결혼은 정말 먼이야기 같았지만 나이와 세월은 어쩔수없네요. 



 # 김희선 남편 



 김희선 박주영 결혼식은 생각보다 오랜전 일입니다. 워낙 모두 바쁘게 생활하다보니 대스타급 결혼이 언제인지도 모르네요. 바로 김희선 박주영 결혼식은 딱 10년전입니다. 그렇다면 김희선 남편과의 연애는 더욱더 빨리 이루워 졌겠네요. 김희선 남편 박주영은 기업인으로 한양대학교 학사이고 법학 전공을 했습니다. 이미 락산그룹 계열사를 여러 두고 있는 대기업 사장이죠.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김희선 남편분은 약간 배우 송일국씨를 닮은것 같습니다. 실제로도 잡지 모델을 한 경력이 있다고하네요. 



 # 김희선 결혼 



 항상 생각되는게 연예인과 기업인이 어떤 계기로 만나 연애를 시작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너무나도 다른 두 사람이잖아요? 결혼업체나 단순 선을 통해서 만나는건진 잘 모르겠지만 연예인과 기업인의 결혼은 이제 흔하디 흔합니다. 김희선 결혼도 여러사람의 부러움속에 진행되었죠. 예능에서 보여지는 김희선 결혼 모습은 약간 김희선이 주도하는 모습입니다. 워낙 배우치고는 입담이 좋은편이라 요즘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이효리와 비슷한 입담을 가지고 있는듯합니다. 그에 반해 김희선 남편 박주영씨는 약간 조용한 편인듯. 



 # 김희선 나이 



 오랬동안 인기를 유지하는 비결은 꾸준한 작품활동과 간간히 나오는 예능이기 때문입니다. 대부분 김희선 나이정도 되면 CF 정도만 찍는 대스타 연예인이 많기 때문에 이런 말씀을 드리는거구요. 김희선 나이는 77년생으로 올해 41살입니다. 10년전에 결혼을 했으니 31살에 결혼을 했군요. 공식적인 자리의 사진에서부터 비공식적인 일상적인 사진까지 올리는 김희선 박주영 부부네요. 김희선 남편 박주영씨 앞모습은 모르겠는데 옆모습은 확실히 배우 송일국을 닮았습니다. 기업인인데 저렇게 잘생기까지 하다니 저럴수 있는겁니까! 김희선 남편 박주영 결혼 나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