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한지민 나이 몸매 키

미루사이 2018. 9. 13. 06:24
한지민 나이 몸매 키 



 오랬동안 사랑받아온 배우 한지민에 대해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지민 나이가 매년 들고 있지만 정말 외모는 항상 변함이 없는 것 같아요. 그러면 한지민 키 몸매에 대한 프로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한지민 나이 



 2녀중 막내인 한지민 나이는 82년생 올해 36살입니다. 솔직히 적지 않은 나이지만 아직도 20대 초반정도의 외모를 유지하고 있는 여배우이기도 합니다. 드라마 질투의화신 카메오로 단역 출연한 영상이 있는데 당시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며 건재함을 과시했습니다. 사진만 본다면 한지민 외모는 거의 대표적인 청순미라고 할수있겠죠. 특히 한지민 나이 어릴때부터 변치않는 외모로 유명합니다. 2010년 이후에는 드라마보다는 영화 작품과 CF쪽에 더욱 힘을 기울이고 있는 것 같네요. 



 # 한지민 키 



 워낙 연예인들은 비율이 좋아서 키가 커보이는 착시현상이 있습니다. 거기에다가 스크린상에서만 보니 키가 어느정도인지 가늠이 안되죠. 한지민 키는 프로필상으로도 공개가 되어있는데 160으로 몇년전 여성 평균키입니다. 그래도 세월은 빗겨갈수 없다는 말이 있듯이 어느 장면이나 사진에서는 한지민 나이가 점점 들어보이는 것을 아주 살짝이나마 관찰이 가능합니다. 뭔가 한지민 이미지가 예쁜 교사선생님이나 유치원선생님 느낌이 강하게 들어서 그런것일까요? 여성들 입장에서는 모르겠지만 남자인 저로써는 뭔가 동심에서 바라보게 되네요 ㅎㅎ. 한지민 같은 경우는 웃는 모습이 참 이쁜 것 같아요 ㅎㅎ. 그나저나 저 마크는 뭘 의미하는 걸까요. 



 # 한지민 몸매 



 언제나 여배우라면 집고가는 것이라고 할수 있죠. 예전부터 한지민 몸매에 대해 그렇게 많은 생각을 하진 않았지만 은근 여기저기서 한지민 몸매가 들어나는 사진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남자가 가장 야하게 생각한다는 나시티부터 몸매가 훤히 보이는 드레스까지 많은 의상을 소화한 한지민입니다. 어쨌든 청순함속에 감춰진 한지민 외모이지만 한지민 몸매도 섹시함이 묻어나고 있습니다. 한지민 몸매 나이 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