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림 남편 나이 결혼 재혼 



 90년대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던 배우 채림 결혼 소식에 많은 언론들이 이목을 집중하고 있다. 2000년도 중반에 중국시장에 발을 들인 배우 채림, 그녀의 오랬동안 아픈 시절을 딛고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할지 궁금하다. 채림 나이가 더 어린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그녀의 재혼 소식을 접해보자! 채림 남편으로 알려진 가오쯔치 중국배우이다. 



이름을 보고 일본인인줄 알았지만 



중국인이었다는 사실이다. 채림 남편인 가오쯔치는 81년생으로 나이는 올해 37살로 생각보다는 어린편이다. 배우 생활도 2011년에 시작해 늦은 나이에 배우생활을 시작했다. 어찌보면 채림 남편보다 배우 채림의 연기생활은 대선배급이다. 



 # 채림 결혼 



 채림 결혼 사진이다. 한국에서 올리는 결혼과 크게 다를건 없어보인다. 아무래도 이번 결혼은 채림 재혼인만큼 많은 언론의 관심을 받고 있다. 많은 배우들이 중국시장으로 떠났지만 사드배치 이후로 약간 주춤하고 있지만 오랬동안 중국생활을 해온 한국배우들은 아무 문제없이 연예계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그 예로 중국남편을 둔 배우 추자현이 있다. 채림 결혼 사진에는 전통의상도 함께 입은것으로 보이는 사진도 있다. 채림 결혼 소식에 다른 국제 커플이나 외국에서 결혼을 올린 커플들의 사진이다. 



 # 채림 나이 



 앞서 설명했듯이 채림 남편 가오쯔치의 나이는 81년생으로 올해 37살이다. 채림 나이는 그보다 2살 많은 79년생 39살이다. 얼굴이 워낙 동안 외모라서 그렇게 예전과 차이가 나보이지는 않지만 뭔가 추자현도 그렇고 채림도 얼굴이 약간 중국화된것 같다. 채림 남편과 찍은 일상적인 모습의 사진이다. 누가 이들을 30대 후반커플로 볼것인가? 얼핏 보기에도 20대 중후반 커플의 느낌이 물씬 풍긴다. 채림 나이 결혼 남편 재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