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윤세아 나이 결혼 몸매

미루사이 2018. 9. 12. 04:51
윤세아 나이 결혼 몸매 



 # 윤세아 나이 여러 작품에 간간히 출연을 했던 배우 윤세아 나이는 78년생으로 올해 40살입니다. 솔직히 동안 외모는 아니지만 30대 초중반정도로 생각했는데 벌써 나이가 40살이라니 솔직히 놀랍다. 윤세아 나이 같은 경우는 비공개 였었다. 4년전에 우리결혼했어요 출연 곧 있으면 38이라고 자폭을 했던 배우 윤세아였다 ㅎㅎ. 청순한 이미지의 외모와는 다르게 소주와 맥주를 즐겨 마시는 배우 윤세아네요. 



 # 윤세아 몸매 여성들이 선호하는 



잘빠진 몸매의 소유자인 윤세아입니다. 다리길이가 상당히 길거를 보실수 있습니다. 윤세아 몸매 중에 가장 좋은 점은 비율이 상당히 좋다는 것입니다. 




 # 윤세아 결혼 4년전에 



우리결혼했어요를 했던 배우 윤세아 입니다. 가상 윤세아 결혼이었죠. 상대는 줄리엔강으로 솔직히 재밌는 케미는 아니었어요. 요즘엔 우리 결혼했어요 출신들 배우들이 몇명 실제 결혼을 해서 그 트렌드를 이어갈까 싶었지만 윤세아 결혼은 아직인걸로.. 



 정말 배우 윤세아를 보고 있으면 정말 어느 동네 이쁜 아줌마 느낌이듭니다. 가끔 거리를 거닐다보면 얘기 2-3명 거느리고 있는 아줌마가 있지만 20대 여성들 못지 않은 미모를 뽐내잖아요. 딱 그 느낌이 들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