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우도환 키 군대 나이

미루사이 2018. 9. 11. 23:29
우도환 키 군대 나이 



 오늘은 우도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우도환 군대 입대 여부와 키 그리고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 우도환 나이 



 배우 우도환에 대해서 많이 아시는분들이 없다고 생각됩니다. 그도그럴게 영화 마스터 외에는 뚜렷하게 자기 자신을 드러낼 작품이 없었다는것도 현실입니다. 우도환 나이는 92년생으로 올해 26살입니다. 아직 어린 나이인만큼 성장할 기회는 많습니다. 2011년 작품도 있지만 작품다운 작품은 2016년부터 시작했다고 과언이 아닙니다. 우도환 나이가 아직 어린데도 2016년에 단역과 조연으로 영화 3건이나 찍었습니다. 



 # 우도환 군대 



 남자연예인들 같은 경우는 조금씩 인기도가 쌓이기 시작하면 군대 입대 여부에 대한 조회수가 올라갑니다. 우도환 군대 아직 시기상조이죠. 아직 우도환 군대 갔다 오는 것은 비추일듯해요. 이제 2016년부터 갓 활동을 제대로 시작한 우도환으로써는 말이죠. 아마 여느 남자연예인들처럼 우도환도 30-31살에 군대를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 우도환 키 



 스크린상에서 보이는 우도환은 약칸 시크하고 마른 근육질 상남자 느낌이 납니다. 조폭 막내 역할이 잘 어울릴거 같은 배우 우도환 키는 180입니다. 솔직히 우도환 키 180보다 훨씬 커보이는 느낌입니다. 외모적으로도 약간 키가 클거 같은 느낌이잖아요 ㅎㅎ. 지금까지 우도환 키 군대 나이에 대한 글이었고 아래글도 읽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