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예지 나이 몸매 언니 키 



 오늘은 약간 저평가를 받고 있는 배우 서예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랬동안 여기저기 얼굴은 알렸지만 이름은 아직까지 알리진 못한거 같은데요. 오늘은 서예지 나이 몸매 키 프로필 그리고 서예지 언니에 대해서 알아보죠. 



 # 서예지 나이 



 어느 작품에서 얼굴을 봤을법한 배우 서예지입니다. 저도 최근에 이름이 서예지란 것을 알만큼 아직까진 많은 대중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배우입니다. 서예지 나이는 90년생으로 올해 28살으로 생각보다는 많이 어린편입니다. 꾸준한 작품활동으로 자신의 이름을 알려온 배우 서예지인데요. 보통 한 작품으로 인생 역전하는 배우들이 스타덤에 오르는만큼 배우 서예지도 얼른 좋은 작품 주연급으로 하나 물었으면 좋겠네요. 아직 서예지 나이가 어리니 기대할 부분입니다. 



 # 서예지 키 



 스크린상으로 보이는 배우 서예지 키는 상당히 커보입니다. 체감상이라고 해야할까요? 느낌상으로 서예지 키는 170 중반대라고 해도 믿을것 같네요. 프로필상 서예지 키를 회사에서 줄인건진 모르겠지만 169로 나와있습니다. 프로필은 항상 믿으면 안되는 부분이기에 서예지 키를 170이상이라고 봐도 무방할거 같습니다. 청순한 모습의 배우 서예지의 일상적인 모습입니다. 대부분 남성들이 선호하는 대학교 여자후배 느낌이랄까요. 



 # 서예지 몸매 



 기럭지를 바탕으로한 비율이 상당한 배우 서예지입니다. 서예지 몸매는 정말 청순함에 많이 가려져 빛을 못보고 있었는데요. 여러 사진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은근 S라인의 서예지 몸매입니다. 이 사진은 참 잘나온거 같네요. 키가 큰편이라 어깨가 살짝 넓은편인데 다른 여성들처럼 뭔가 어색해 보이지는 않는게 참 장점이네요. 



 # 서예지 언니 



 배우 서예지 언니에 대한 묘사가 있는데요. 서예지와는 달리 애교가 많은 서예지 언니라고 하네요. 승무원 출신이라고도 합니다. 서예지 언니 키 나이 몸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