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시라 나이 남편 동생 리즈 



 # 채시라 나이 84년도에 데뷔를 해 90년대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던 배우 채시라 나이는 68년생으로 올해 52살입니다. 하지만 최근 사진을 보더라도 채시라 나이는 전혀 50대로 보이지 않습니다. 30대 후반에서 40대 초반으로 보일 정도로 채시라는 나이를 거꾸로 먹고 있는 느낌이 들죠. 



 # 채시라 남편 



 2000년도에 결혼을 해 현재 18년 차인 채시라 김태욱 커플인데요. 채시라 남편은 김태욱씨로 두 회사의 대표입니다. 채시라 남편 나이는 채시라 보다 한살 아래인 51살로 연상연하 커플이기도 합니다. 



 # 채시라 동생 



 채시라 동생 최국희씨가 있는데 현재 배우 오달수씨랑 4년째 열애중이죠. 이번에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에 오달수 최국희 커플이 동반 출연한다니 저도 꼭 봐야겠네요. 



 # 채시라 리즈 



 90년대에는 리즈 시절 이쁜 연예인들이 정말 열손가락 정도 꼽힐정도 밖에 없었습니다. 채시라 리즈 시절도 잡지 모델을 시작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누렸었죠. 맨 위에 보셨던 채시라 리즈 시절 사진은 당시에는 최고의 미모를 구사했던 느낌마저 듭니다. 하지만 지금 봐도 엄청 귀엽고 이쁘네요. 배우 채시라 리즈 시절 표지 잡지모델을 하게 된 경위를 설명했는데요. 경품을 받으러 잡지사에 갔다가 모델 제의를 받았다고 하네요 ㄷㄷ. 채시라 나이 남편 동생 리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