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정은지 몸매 나이 동생

미루사이 2018. 9. 14. 11:49
APINK 에이핑크 정은지 몸매 나이 동생 



 # 정은지 나이 에이핑크도 어느덧 나이가 있는 걸그룹에 속해가고 있습니다. 워낙 신인 걸그룹 나이대가 낮아서 그런데요. 정은지 나이는 그래도 아직 93년생으로 올해 25살입니다. 예전이라면 한창이라고 말할 수 있는 나이대이지만 요즘 같으면 걸그룹 후반대 진입전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하지만 정은지 나이는 별로 상관 없을 것 같습니다. 이미 배우로 전향하고 있는 추세이고 25살이란 나이는 아직 충분히 어리기 때문이죠. 



 # 정은지 몸매 



 걸그룹 활동에서도 순수 컨셉으로 가기 있기 때문에 항상 그렇게 노출이 심하지 않은 의상이 많았는데요. 정은지 몸매는 아직 그렇게 표면적으로 드러나지는 않았지만 반전이 있습니다. 뭔가 호리호리한 정은지 몸매인것 같지만 시상식에서 보여주는 의상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보정이 아니라면 정말 개미허리라고 말하고 싶네요 ㄷㄷ. 정말 시상식이나 화보촬영에서는 반전의 정은지 몸매를 볼수 있는 것 같습니다. 




 # 정은지 동생 



 에이핑크 자체 프로그램과 SNS에 같이 정은지 동생과 같이 사진을 찍은게 많은데요. 평소에 가족을 생각하는 정은지가 묘사가 되어있습니다. 정은지 동생하고 눈이 많이 닮은듯한데요. 연예계 쪽엔 관심이 없어보이는듯 합니다. 지금까지 APINK 에이핑크 정은지 몸매 동생 나이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