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여은 전소민 나이 키 몸매 결혼 
상단


 # 손여은 전소민 런닝맨에 출연한 배우 손여은 전소민 도플갱어설이 들어섰다. 오프닝때부터 다뤄졌는데 손여은 전소민 확실히 외모에서 풍기는게 친자매라고 해도 믿을듯하다. 손여은 전소민 같은 경우는 둘다 배우지만 서로 일면식은 없었다. 



 # 손여은 결혼 
중단


 배우 손여은 나이로 볼땐 결혼 적령기이지만 손여은 결혼은 아직 미혼인 상태입니다. 연애 소식도 없는데요. # 손여은 나이 83년생인 손여은 나이는 올해 35살이다. 생각보다 손여은 나이가 많아서 놀랬다. 반면 도플갱어 



전소민 나이는 86년생으로 32살 손여은 나이보다 3살 어리다. 
중단1


 연관검색어에 손여은 전소민이 떠올를만큼 화제가 되었다. 둘이 처음만났는데 이미 검색어에 오른 ㅎㅎ. # 손여은 키 사진상 키가 커보이는 배우 손여은 키는 167로 여성평균키보다 3-4 크다. 워낙 비율이 좋아서 키가 커보이는 거였구나 ㅎㅎ. 



 손여은 전소민의 환상 콤비 ㅋㅋ. 손여은 전소민 나이 키 몸매 결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