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성령 나이 아들 미스코리아 리즈 



 # 김성령 아들 두 아이의 엄마가 된 배우 김성령 아들 둘입니다. 훈남 아들을 둘 둔 김성령인데요. 정말 김성령 아들을 둘 둔 엄마라고 생각되지 않을정도의 미모의 소유자이죠. 김성령 아들 첫째는 이준호이고 둘째는 이찬영입니다. 아들들의 나이차는 3살이네요. 



 # 김성령 나이 



 엄청난 동안의 외모의 소유자이지만 김성령 나이도 세월을 빗겨가긴 힘들었습니다. 67년생인 배우 김성령 나이는 51살입니다. 진짜 반백을 넘긴 사람이라고 보이지 않습니다. 김성령 나이에 비해 예전에는 이쁜 아줌마 였지만 지금은 최강동안이 되어버렸습니다. 정말 변치않는 외모 부럽네요. 정말 어디봐서 김성령 나이가 51살입니까. 말이 나오질 않네요. 



 # 김성령 리즈 



 각각 10살과 6살때의 김성령 리즈 사진입니다. 정말 어릴때부터 이뻤네요. 그나저나 사진에서 옷도 거의 아이돌급으로 입었네요 헐. 김성령 리즈 시절에서도 기품이 있었네요 ㅋㅋ. 김성령 미스코리아 출신이죠. 1988년도의 미의 상징이었던 김성령 미스코리아 시절 사진입니다. 김성령 나이 아들 리즈 미스코리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