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선아 나이 키 몸매 학력 



 오늘은 2000년대 최고의 주가를 자랑했던 여배우 김선아 나이 키 몸매 학력에 대한 프로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김선아 나이 



 세월은 무시할 수가 없군요. 김선아 나이는 75년생으로 올해 43살입니다. 꾸준한 작품활동을 해왔지만 특별출연이나 단역으로 많이 찍고있던 김선아가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를 통해 다시 재도약했죠. 김선아 나이를 참고한다면 김희선과 짝을 이루기엔 더할나위 없었습니다. 김희선 나이는 77년생인데 김선아 나이보다 2살 어리네요. 전 솔직히 김희선이 더 많은줄 알았는데 아니였네요. 



 # 김선아 학력 



 많은 연예인들은 고졸과 대졸로 나뉩니다. 만약 대학을 나왔다면 거의 인서울인 경우가 많은데요. 김선아 학력도 경희대학교를 나왔습니다. 김선아 학력은 또 특이한게 유학을 갔다왔는데요. 볼주립대학교에 유학을 갔다고 하네요. 배우로써는 특이한 경력입니다. 



 # 김선아 몸매 



 배우 김선아 같은 경우는 매우 매혹적인 자태를 뽐내는게 다재다능합니다. 뭔가 김선아 몸매는 볼륨감이 그렇게 있어보이지는 않은데 상당히 섹시하게 느껴집니다. 배우 김선아 같은 경우는 뚱뚱한 캐릭터 역할도 맡았었기 때문에 김선아 몸매 전후 사진 차이가 상당하네요 ㅎㅎ. 김선아 키는 170으로 상당히 큰편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김선아 나이 키 몸매 학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