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소연 남편 결혼 나이 몸매 



 # 이소연 남편 언제나 배우로 남을것만 같았던 이소연도 시집을 가게 되었다. 이소연 남편은 2살 연하 벤처사업가로 알려져 있다. 이소연 남편과는 소개팅으로 만나 관계가 점점 발전한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예능프로그램에 나와서 남편 자랑을 많이 하는걸로 알려진 배우 이소연이다. 그래서 그런지 이소연 남편 스펙에 대한 언급이 많았는데 고려대 석사 졸업에 벤처사업가이니 정말 대단하다. 



 # 이소연 결혼 



 이소연 남편과 소개팅후 만난지 4개월만에 결혼에 골인했다. 어찌보면 일반인으로보나 연예인으로보나 이소연 결혼은 상당히 서두른거라고 봐도 무방할정도로 쾌속결혼을 했다. 이소연 결혼은 재작년 2015년 9월에 행해졌으며 예능프로그램에 나오면 이소연 남편 얘기가 주된 주제가 될 정도로 자신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알리고 있다. 



 # 이소연 나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이소연 나이는 82년생으로 올해 36살이다. 2년전에 결혼을 했으니 34살 정도에 결혼한 이소연이다. 연예인으로 치면 거의 마지노선인 나이에 결혼을 했다고 보면 된다. 대부분 여성 연예인들은 35살을 넘기면 거의 미혼인 상태로 쭉 생활하는 사람이 많다. 이소연 나이도 아마 결혼 적령기가 가득찼고 4개월만에 결혼한 이유도 아마 나이 때문이지 않았을까. 



 # 이소연 몸매 



 이소연을 생각하면 훤칠한 키가 떠오른다. 특히 이소연 몸매는 키뿐만 아니라 S라인을 띄고 있기 때문에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이소연 외모도 현모양처 분위기를 내고 있기 때문에 이소연 몸매보단 얼굴외모에 대한 평이 더 많다. 정말 이소연 결혼 사진 정말 잘 나온 것 같다. 대부분 사진은 화이트와 흑백톤을 구사하고 있다. 이소연 남편 결혼 나이 몸매



댓글